35억원 캠핑카 출시…옵션 추가하면 더 비싸

35억원 캠핑카 출시…옵션 추가하면 더 비싸

입력 2013-06-20 00:00
수정 2013-06-20 10: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35억원짜리 캠핑카. / 마치 모바일 페이스북
35억원짜리 캠핑카. / 마치 모바일 페이스북


35억원짜리 캠핑카가 출시돼 화제다.

14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오스트리아 자동차회사 마치 모바일이 출시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캠핑카에 대해 소개했다.

이 캠핑카의 이름은 ‘eleMMent Palazzo’로 길이가 12m에 이른다. 캠핑카 외부는 일반적인 캠핑카와 비슷하지만 내부는 마치 최고급 호텔을 보는 듯하다.

대리석 장식은 기본이고 옵션에 따라 금 내부 장식과 칵테일 라운지, 40인치 평면 TV를 설치할 수 있다. 심지어 온돌 도입까지 가능하다.

주문 생산을 통해 만들어지는 이 캠핑카는 기본 사양이 310만달러(약 35억원)부터 시작한다. 여기에 주문자가 여러 가지 옵션을 추가하면 가격은 더욱 높아진다.

마치 모바일 측은 캠핑카의 주요 소비자층이 중동 석유재벌이라고 밝히며 “주문자의 신상을 공개할 수는 없지만 아랍 고위지도자층과 석유재벌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35억원 캠핑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35억원 캠핑카, 여름 휴가 때 있으면 대박일 듯”, “35억원 캠핑카, 웬만한 호텔보다 더 좋네”, “35억원 캠핑카, 옵션 추가하면 얼마일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