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태국 방콕서 신곡 첫 무대

인피니트, 태국 방콕서 신곡 첫 무대

입력 2013-09-30 00:00
수정 2013-09-30 11: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그룹 인피니트가 지난 28일 태국 방콕 썬더 돔(Thunder Dome)에서 4천500 명의 현지 관객 앞에서 신곡 ‘리퀘스트(Request)’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인피니트가 태국 방콕 썬더 돔(Thunder Dome)에서 신곡 ‘리퀘스트(Request)’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피니트가 태국 방콕 썬더 돔(Thunder Dome)에서 신곡 ‘리퀘스트(Request)’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30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삼성갤럭시와 함께하는 2013 인피니트 원 그레이트 스텝(ONE GREAT STEP)’이란 이름으로 열린 이 공연은 일찌감치 좌석 전량이 매진돼 현지의 큰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이날 첫선을 보인 ‘리퀘스트’는 지난 27일 공개된 신곡이다. 인피니트는 “오늘 태국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단 한 번도 보여주지 않은 무대를 여러분 앞에서 처음 공개한다”는 소개와 함께 공연을 펼쳤다.

이 곡은 삼성전자의 광고 음악 ‘오버 더 호라이즌(Over The Horizon)’을 스트링과 피아노의 조합으로 편곡해 인피니트의 색깔을 입힌 것이다. 시계의 움직임을 안무에 접목한 ‘시계 댄스’가 포인트다.

인피니트는 다음 달 5일 싱가포르, 12-13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