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어스 모델 ‘태양의 후예’ 김민석, 명동 롯데시네마서 팬사인회 개최

헨어스 모델 ‘태양의 후예’ 김민석, 명동 롯데시네마서 팬사인회 개최

입력 2016-10-21 17:03
수정 2016-10-21 17:0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의류브랜드 헨어스의 모델 김민석이 오는 11월 5일 명동 롯데시네마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헨어스 제공.
의류브랜드 헨어스의 모델 김민석이 오는 11월 5일 명동 롯데시네마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헨어스 제공.
의류브랜드 헨어스의 모델 김민석이 오는 11월 5일 명동 롯데시네마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헨어스 관계자는 22일 “배우 김민석이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배우의 첫 팬사인회여서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팬사인회는 21일부터 27일까지 서울 명동 롯데 영플라자 지하 1층 헨어스 팝업스토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응모권이 제공되고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발표된다. 사인회 당첨자는 발표는 10월31일 오후 2시 헨어스 공식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헨어스는 배우 김민석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

한편 배우 김민석은 4월 종영한 KBS2tv ‘태양의 후예’, 8월 종영한 SBS드라마 ‘닥터스’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태양의 후예에서는 아기병사라는 타이틀을 얻을 정도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