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특집] 최상의 터치감·광폭 스위트스폿 실현

[골프 특집] 최상의 터치감·광폭 스위트스폿 실현

입력 2016-10-25 20:36
수정 2016-10-25 22: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로마로골프의 국내 공식수입원 (주)유니스골프가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 ‘RD-08’을 새롭게 선보였다.

RD-08 아이언은 볼을 한 번에 맞히기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깬 아이언이다. 아이언 콘셉트는 그대로 유지하되 추가로 타구감을 더욱 향상시킨 전통적인 캐비티 형태의 아이언 모델이다.

생김새부터 특별하다. 세미 구즈넥 형태로 어드레스 때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며 솔 부분의 리딩에지부터 트레일링에지까지 핸드글라인딩에 번호를 매겨 각기 다른 바운스를 설정해 모든 라이에서 최상의 안정된 스윙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다.

RD-08이 다른 아이언과 차별화되는 대목은 다음과 같다. ▲최상의 터치감 완성 - 톱에서부터 바닥면(sole)으로 이어지는 부드러운 곡선의 저중심 백페이스 설계로 이상적인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했다. 이 덕분에 임팩트 시 불필요한 헤드 떨림을 감소시켜 최상의 터치감을 완성시켰다. ▲높은 탄도와 관용성 완성 - 헤드 전체의 중심을 페이스 면으로부터 최대한 후방에 배치해 높은 탄도와 관용성을 보장하도록 했다. ▲광폭 스위트스폿 실현 - 헤드 하단부 리딩에지 타격 면의 중심을 와이드 분할 구조로 만들어 광폭 스위트스폿을 실현시켰다. 이는 미스샷 발생 시에도 안정된 방향성을 보장해준다.

2016-10-26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